Skin laser

모공, 흉터까지 케어하다

성형외과 전문의의
디테일UP 레이저 시술

색소 질환의 경우 재발 가능성이 높은 질환이기 때문에
발생 원인, 병변의 깊이, 종류 등을 정확히 분석한 후 복합적인 레이저 치료와
지속적인 병변 부위의 관리를 통해 재발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이담의 성형외과 전문의를 통한 정확하고 섬세한 진단과 치료로
피부 질환을 효과적으로 치료하세요.

EDOM Plastic Surgery EDOM Plastic Surgery

스펙트라 VRM4

SPECTRA VRM4

색소와 탄력을 동시에!

기미, 잡티, 검버섯, 오타모반, 문신 등 색소 치료에 효과적이며
염증성 여드름 및 모공축소 등 다양한 피부 고민을 개선합니다.

레이저 토닝 시술은 시술 과정에서 피부 심층 멜라닌 색소만을 선택적으로 파괴하는 동시에
멜라닌 세포 자체나 주변 조직에 대한 손상은 최소화하므로 기미 치료에 특히 효과적입니다.
또한 난치성 기미와 과색소 침착(PIH)에도 탁월한 효과를 보이고 있습니다.
10분의 짧은 시간을 갖기 때문에 간편하면서도 극대화된 시술효과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미세주름, 염증성 여드름, 여드름 후 붉은 홍반 개선, 넓은 모공 축소 등
다양한 피부 재생과 폭넓은 효과로 달라지는 피부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 기미, 잡티, 검버섯, 오타모반
  • 염증성 여드름, 모공축소
  • 미세주름, 홍반 개선
  • 탄력 개선

미라클 레이저

MIRACLE Laser

얼굴 전체 및 국소 흉터 치료

멜라닌 증가로 발생하는 색소침착은 증상이 발생하게 되면,
일반적인 관리를 통해 회복하기 어렵습니다.
미라클1927레이저는 열자극만으로 이루어지는 Non-ablative방식을 적용하여
피부표면의 열손상을 최소화하면서 보다 빠르고 효과적으로 기미, 잡티는 물론
색소침착 등의 증상을 치료합니다.
뿐만 아니라, 수분 흡수율이 높고 피부조직에
즉각적으로 작용하여, 모공 및 흉터 개선효과도 뛰어나므로 다양한 피부문제를 동시에 해결하면서
피부톤과 피부결을 확실하게 개선합니다.

• 흉터 치료
  • 모공 치료
  • 기미, 잡티, 색소침착
  • 피부톤 피부결 개선

CO2 레이저

CO2 Laser

질환을 정교하게 태워 없애다

이산화탄소 레이저는 피부과 영역에서 가장 유용하고 널리 쓰이는 레이저입니다.
파장은 10.600nm(나노미터)로 원적외선에 속하며 눈에 보이지 않으므로
적색의 헬륨-네온 레이저광을 보조적으로 사용합니다.
색깔을 파괴하지는 않지만 수분 함유량이 많은 피부 조직에 잘 흡수되며,
수분이 있는 조직이면 어느 곳이나 흡수되어 피부 조직을 절개, 기화 및 응고시키는
특성이 있습니다.

대표적인 적응 질환은 점(색소성 모반)제거이며 표재성 기저 세포암과 편평 세포암과
사마귀, 한관종, 신경 섬유종, 안검 황색종, 티눈, 첨규 콘딜롬 등입니다.

• 점, 주근깨, 잡티
  • 모공 개선
  • 사마귀, 쥐젖, 비립종
  • 여드름 흉터

Special EDOM 이담이 당신을 더 특별하게 만듭니다

아름다움의 기준을 만드는
성형외과 전문의

풍부한 임상경험과 숙련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최적화된 방법으로
기능적인 부분을 넘어 환자 개개인의 고유한 아름다움을 만듭니다.
만족도 높은 수술 결과를 위해 수술 전 충분한 상담과 소통을 진행하며
미묘한 차이 하나까지 철저히 고려하여 타고난 듯 자연스럽게 안전한 치료를 추구합니다.

건강한 아름다움을 위한
안전 책임제 시행

성형수술은 단순히 외형을 바꾸는 것이 아닌 스스로에 대한
진정한 가치를 찾아가는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내 가족을 대하는 마음으로 정직하고 섬세하게 치료하겠습니다.
아름다움에 대한 최신 트렌드를 끊임없이 연구하며
더 안전하게 건강한 아름다움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미용성형을 넘어
재건성형 분야까지

당뇨발(당뇨병성 족부궤양), 피부 및 연부조직의 양성종양,
안와골절 및 코뼈골절과 같은 안면외상, 예기치 못한 수부손상,
응급수술 등과 같이 미용성형을 넘어 재건성형 분야 까지 이담은 가능합니다.
최적의 치료결과를 위해 혈관외과, 정형외과, 성형외과, 내과 등